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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리즈 쇼핑가이드] 교환환불안내

작성자 Lariz(ip:)

작성일 2020-02-21

조회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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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은 1회만 가능)











사이즈/색상 교환 및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48시간 이내 접수해주셔야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제품이 반품수령지에 도착해야 가능한점 유의바랍니다

수거기간 초과 또는 반품 수거일자 초과시 자동 반송으로 인해 반품 처리가 거부됨을 알려 드립니다

* 해당 날짜의 기준은 고객님의 사정과 저희 쇼핑몰의 사정을 고려하여 소비자 보호센터에서 법적으로 제시된 기준입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왕복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반품배송비는 분실 위험으로 인해 상품에 함께 동봉하실 수 없으며, 

교환, 환불 배송비는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입금 정보와 입금 금액을 신청 이후 전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에 관련된 그 외 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또는 게시판 문의를 통해 확인 후 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시 지정 택배업체인 ( cj 대한통운 ) 택배를 통해 수거 신청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직접 수거 요청시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해당 내용을 꼭 전달 부탁드립니다.

타택배 직접 수거 요청시 타택배 업체명과 송장번호를 알려주셔야 상품이 분실되거나 누락되지않고 신속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택배 직접 수거 요청시 발생되는 금액 또한 고객님께서 선불 결제 해주셔야만이 가능합니다.











재봉의 디테일은 개인의 만족도에 따라 상이 하므로 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거래 시장 상품의 특성상 공정 과정에서 2cm-3cm 오차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착용하는데 이상이 없을 경우 불량의 사유에 해당 되지 않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이후 상품 수거를 통해 검수시

검수 과정 중 발견되는 (착용흔적,오염,늘어짐,고의적인훼손,향수냄새,악취,특정향기,섬유제향기) 등

정상 상품으로 판단이 어려워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거부될 수 있는 사유가

발견될 시에는 자동 반송으로 인해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불량의 소지가 확인된 상품이더라도 착용흔적(세탁 흔적,오염,늘어짐,고의적인훼손, 향수냄새,섬유제향기,악취,특정향기) 등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거부될 수 있는 사유가 확인될 시에는 자동 반송으로 인해 원하시는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반품불가 제품안내







1.밝은색 (화이트,아이보리색상 의류는 먼지나 오염에 매우 취약하여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2.잡화류 (가방, 신발, 악세사리, 머플러, 모자 등) 등은 출고 후 착용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운 상품이며

주문후 1:1 오더되는 제작 오더 상품은 주문 고객을 위해 오더가 들어간 상품이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3.슈즈류의 경우 고객님의 주문 사이즈에 맞게 오더가 들어가, 주문 후 오더 제작 시스템이며,

사이즈 교환은 1회만이 가능하며 (왕복 교환 배송비 발생반품 신청은 불가합니다.

사이즈 교환 또한, 검수 과정을 거쳐 착용의 흔적 확인시 자동 반송으로 인한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4.니트류 혹은 핏이되는 이너티셔츠 상품은 소재의 특성상 한번의 시착만으로도 미세한 늘어짐 또는 올풀림이 있을 수 있는

소재 변형에 취약한 상품으로 교환 및 반품 신청시 상품 가치를 잃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도록

구매전 사전공지하여 명시하였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숙지하시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5. sale 카테고리 상품 (신상품 할인 제외또는 판매종료 상품은 최저 마진률 적용 상품으로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6. 위 사항을 제외하고도 상품 구매페이지에 교환 및 반품불가 명시 되어 있는 상품은 어떠한 이유로도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며,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한 상품일지라도 실제 상품 수거 후 검수 과정에 따라 자동 반송 되어 신청이 거부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과정 중 발생한 상품의 구김재봉 실밥이 일부 정리가 되지 않은 경우거래처측의 초크자국 등 생산 과정 중 발생된 사소한 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초크 자국의 경우 한번의 손빨래/1회의 드라이 크리닝만으로도 충붐히 모두 사라지는 자국입니다. 반품 신청 주신날짜에 바로 택배사 접수진행해드립니다. 1-2일 내로 기사님 연락 오시지않으시면 재접수가 불가하시기에, 위 주소지로 일주일 이내 개별로 (선불) 보내주셔야하십니다.




반품 주소지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59-10 , 102 (라리즈)




*필독 

반품 신청 주신날짜에 바로 택배사 접수진행해드립니다. 

1-2일 내로 기사님 연락 오시지않으시면 재접수가 불가하시기에, 

위 주소지로 일주일 이내 개별로 (선불) 보내주셔야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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